오징어게임2 최귀화 부인 아내 결혼 와이프 배우자 나이 프로필

2025. 1. 3. 21:58카테고리 없음

최귀화 ‘오징어게임2’ 혹평에 “진짜 게임은 시즌3부터” 자신감
-2024. 12. 29

배우 최귀화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호불호에 대한 생각을 전했습니다.


최귀화는 12월 27일 소셜 계정에 "'오징어게임' 시즌2 관람평들이 분분한 가운데 거들자면 진짜 게임은 시즌3부터야. 기대해도 좋다"라는 글을 올렸다.

26일 공개된 ‘오징어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런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시리즈다. 시즌2는 과도한 스토리 확장과 캐릭터 활용 부족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최귀화 발언과 같이 '오징어게임' 시즌2가 시즌3로 향하는 중간 단계라는 점을 고려하더라도 긴장감이 전편보다 못하다는 일부 시청자들의 반응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귀화는 시즌2에서 게임 참가자로 출연했으나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주지는 않았다. 이에 시즌3에서 최귀화가 과연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린답니다.

‘결혼 15년차’ 최귀화, 여배우급 미모의 아내 공개→수준급 요리실력도 ‘눈길
-2023. 6. 8

최귀화가 여배우급 외모를 가진 아내를 공개했다.


8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배우 최귀화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최귀화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양갱, 커피믹스, 지압 슬리퍼 등 구수한 매력뿐 아니라 아내를 향한 사랑꾼 면모도 보였다.

특히 최귀화와 그의 아내는 신인 시절에 만나 6년 열애 끝에 지난 2009년에 결혼했다. 벌써 올해 15년 차 부부다. 패널들은 수준급 외모를 가진 아내를 보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최귀화는 아내에게 전화해 “내가 맛있는 요리 해서 둘게. 비오니까 조심해서 와”라며 신혼 같은 모습을 자랑했다.

또, 평소 미나리굴젓, 토마토 장아찌 등 수준급 요리 실력을 갖춘 그는 아내를 위해 칠게 튀김, 칠게장 등 황금 레시피를 공개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