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아들 자녀 윌리엄 나이 집 위치 가격 연희동

2024. 4. 15. 11:48카테고리 없음

샘 해밍턴 "24억 연희동 집 평 단가 올라…윌벤형제 재태크용
- 2023. 7. 25

방송인 샘 해밍턴이 연희동 집 지분에 대해 밝혔다.

25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에는 샘 해밍턴이 '윌벤 형제' 없이 방송해도 될까요?'라는 등장했습니다.

이날 샘 해밍턴은 "방송 섭외가 오면 '아이들도 같이 나와줄 수 있나'고 물어본다"면서 "셋이 움직이면 출연료도 달라지긴 한다. 하지만 방송을 혼자 나가도 아이들 이야기만 한다. 내 근황은 아무도 안 궁금해 한다"며 토로했다.


그러면서 "최근 아내와 유튜브를 한다"는 샘 해밍턴은 "구독자가 2만명인데, 윌벤형제 유튜브는 구독자 55만명이다"라고. "아이들 영상 조회수가 많이 나오는 건 500만인데, 아내랑 둘이하면 2만 나올까 말까다. 아이들이 나오면 치트키다"라고 고민을 덧붙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함께 출연한 박주호도 이를 공감하며 "혼자 하루종일 열심히 찍으면 몇 만이지만, 아이들 나오면 몇백만 넘는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두 사람은 "'슈돌 후유증 같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또한 샘 해밍턴은 "당연히 윌벤져스 출연료가 높다"면서 "4:6의 지분으로, 내가 4다. 아이들 통장에 모아놨다"고 밝혔다. 하지만 최근 구입한 연희동 집에 대한 지분을 묻자, "재태크로 괜찮은 매물이 나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그래서 집 값이 올랐나?"라고 묻자, 샘 해밍턴은 "평 단가 올랐다. 지하철 들어온다고 하던데요? 조금 머리 쓰고 샀던 것이다"고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샘 해밍턴은 최근 '제2의 손흥민 아버지'를 꿈꾼다고. "아이들이 운동을 좋아한다"면서 "그 중에서도 아이스하키를 잘한다. 대회 때문에 전국을 따라 다닌다"고 이야기했다. "아이스하키는 장비가 많아 동행이 필수다. 링크장에서 항상 365일 패딩을 입는다. 장비 건조, 스틱 테이핑 케어 등을 다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샘 해밍턴은 "윌리엄이 '육춘기'가 왔다. 초1인데 고1 같은 느낌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엄마 아빠 말을 다 따라한다. '나 하고싶은데로 할래'라며, 뽀뽀도 안해준다"고 털어 놓았다. 특히 김영권 선수 딸 리아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히며, "리아가 '윌리엄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고, 놀이터에서 뽀뽀를 했다고 하더라"고 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샘 해밍턴은 홀로서기로 "호주산 고기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히며, 사업 홍보에 아이들이 안 나오냐고 묻자 "정말 도움이 크게 필요할 때 고기 먹는 영상 정도?"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샘 해밍턴은 앞서 서울 연희동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단독 주택을 24억원에 매입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