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필 이력 경력
출생 나이 생일
1986년 8월 22일 (36세)
고향 출생지
대구광역시
신체
173cm, 66kg, B형, 260mm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 05
병역 군대 사항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데뷔 년도
2009년 단편영화 《구경》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모범택시2' 배유람 "박주임 안 죽어 다행…시즌3? 참여하고파"
- 2023. 4. 17
배우 배유람 씨가 '무지개 운수' 팀을 사랑해 준 '모범택시2' 애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시즌3가 제작된다면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배유람 씨는 지난 1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YTN 사옥을 찾았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의 종영을 앞두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동안의 소회 등을 전하기 위한 인터뷰 자리를 가진 것이랍니다.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시즌1 종영 후 약 2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으며, '모범택시2'는 첫 회부터 시즌1의 첫 방송 시청률을 가뿐히 넘어서며 순조로운 운행 재개를 알렸다.
'모범택시2' 최종회에서는 사이다 엔딩이 그려졌다. 온하준(신재하 분)은 자신에게 총을 겨누는 교구장과 함께 투신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무지개 팀은 금사회 일당을 일망타진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최종회는 전국 시청률 21.0%를 기록, 마의 시청률 20% 고지를 돌파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답니다.
배유람 씨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박주임'으로 출격했다. 박주임은 장대표에 의해 해고된 후 로켓 개발팀에 입사, 6차 발사체 성공 후 러시아로 발령 나지만 무지개 운수 팀을 잊지 못했고, 최주임(장혁진 분), 안고은(표예진 분)과 함께 다시 무지개 운수로 돌아오면서 시즌2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배유람 씨는 "너무 감사하게도 시즌1을 능가하는 화제성을 불러일으켜 감독님과 작가님을 비롯해 스태프들과 배우들 모두 너무 기뻐하고 있다"며 "사실 시즌2가 더 잘 되는 게 쉽지만은 않다고 생각했고, 시즌1 만큼만 하자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큰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고 말했답니다.
그는 '무지개 운수' 5인방 완전체가 이번 시즌에서도 호흡을 맞출 수 있어 기뻤다고 덧붙였다. 배유람 씨는 "시즌1 막바지 촬영 때는 이미 가족 같은 분위기가 됐다. 시즌2가 제작된다는 소식이 발표되고 나서 다들 기뻐했고, 모이기도 했다. 시즌2 첫 촬영 들어갈 때는 마치 어제 촬영한 것처럼 자연스럽게 시작했다"고 되돌아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