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이예은이 '미스트롯2'에서 정동원과 똑같은 음색으로 시선을 끌었답니다. 2020년 12월 2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는 '여자 정동원' 이예은이 참가자로 등장했답니다. 참고로 이예은 양의 나이는 2006년생으로서 15세이며, 중학교 2학년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예은은 "'미스트롯'으로 트로트를 배운 여자 정동원"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트로트 부를 때 주변에서 정동원 음색이랑 닮았다고 했다"라며 이유를 설명했답니다.
- 이예은 ‘누가 울어’♬ 여자 정동원이 나타났다
https://tv.naver.com/v/17461988
이예은은 '누가 울어'를 고르며 정동원이 콘서트에서 불렀던 곡을 택했답니다. 이예은의 노래가 시작되자 마스터 정동원은 "듣고 보니 정말로 비슷하다"며 입을 막았답니다. 마스터 장윤정은 마스터 정동원에게 "네가 들어도 닮았던 것이냐"라고 물었고 마스터 정동원은 "똑같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답니다.
이예은의 하트는 14개로, 마스터 박선주를 뺀 나머지 마스터의 하트를 받았답니다. 이예은의 무대가 끝나자 유일하게 하트를 주지 않은 마스터 박선주는 "'이예은은 정말로 어디 있나'하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다. 이예은이 갖고 있는 재능이 많아서 포스트 정동원이 아니라 이예은이 보고 싶었던 마음이다"고 평가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