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아빠됐다" 딕펑스 김태현, ♥최연수와 결혼 소식 속 '멤버' 축하소식 =2025. 1. 24
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 결혼을 앞둔 딕펑스 김태현이 출연했다.
24일 방송된 KBS2TV 음악예능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에서 딕펑스가 출연했답니다.
무려 2년 7개월만에 컴백한 김태현. 18년차인 밴드 딕펑스에 대해 이영지는 "근데 열애설로 도배됐더라"며 김태현의 결혼을 언급했다.
지난해 11월, 딕펑스 김태현이 12살 연하인 배우 최연수와 열애 및 결혼 소식을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결혼시기 등에 대해서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특히 최연수는 과거 SNS를 통해 딕펑스 김태현의 '열혈팬'임을 여러차례 알려온 바 있어 열애설에 더 눈길을 끌었습니다.
멤버들 반응을 묻자 그는 "베이스 김재흥도 결혼했다"며 , "스튜디오 녹화날 못 올 수 있어 출산 예정일이기 때문 , 다른 분이 대타로 올 수 있다, 재흥 태명은 뚬뚬이다"고 밝히며 이 외에도 유부남 멤버들을 언급했다. 김재흥 외 김현우도 아기아빠라 밝혔다.
이 외에도 '첫사랑, 이 노래'란 신곡을 소개했다. 딕펑스의 새 싱글 ‘첫사랑, 이 노래’는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행복한 기억의 한때를 소환하는 로맨틱한 팝 사운드의 곡으로, 딕펑스는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과 다채로운 사운드를 녹여낸 ‘첫사랑, 이 노래’를 통해 애틋한 첫사랑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랍니다
딕펑스 김태현 "최연수와 내년 말 결혼 생각, 최현석은 컴백도 모르실 것 -2024. 11. 25
밴드 딕펑스 김태현이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서울시 마포구 모처에서 딕펑스(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의 새 싱글 '첫사랑, 이 노래' 발매 인터뷰가 진행됐다.
최근 딕펑스 멤버 김태현은 스타 셰프 최현석의 딸이자 모델 겸 배우인 최연수와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답니다.
열애 얘기가 나오자 김태현은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 전제'란 입장에 대해 "날짜가 잡힌 건 아니고 내년 후반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맞는 내용이라 부인하기가 좀 그랬다"고 솔직히 털어놨습니다.
딕펑스의 신곡 '첫사랑, 이 노래'는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행복한 기억의 한때를 소환하는 로맨틱한 팝 사운드의 곡이다.
곡에 대한 반응을 묻자 김태현은 "내부에서만 들었다. (주변에) 알리지 안 했다"고 밝혔다.
김태현은 컴백과 관련해 최현석의 응원의 말이 있었냐는 물음에도 "딱히 사적으론 말하지 않는다"며 "아마 이거 나오는 것도 모르실 거다. 얘기를 하진 않아서"라고 답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