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근 신당 가격 주소 후기 무속인 예약 대명원 위치

2021. 11. 1. 15:22카테고리 없음

무속인으로 알려진 정호근이 개그맨 김원효에게 아들운이 있다고 말했답니다. 김원효는 지난 2021년 8월 20일 다비쳐로 활동하고 있는 이상훈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 출연했답니다.

한편, '심야신당'은 무속인 정호근이 연예인 게스트들의 신점 사주풀이를 해주는 방송이랍니다. 정호근은 "김원효는 자식운이 조금 박한 것이다. 그래서 조금 기다려야 한다"며 "내후년이 지나면 아들을 낳을 것이다"고 점쳤답니다.

참고로 대명원의 위치는 경기도 의정부이며 가격은 인터넷에서 검색해 본 바로는 10만원정도라고 하네용!


이에 김원효는 "재작년까지만 해도 아이에 대한 열정이 불타올랐던 것 같다. 그런데 아버지가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너무 일찍 돌아가시면서 그때 아이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떨어졌던 것이다"고 토로했답니다. 그는 "저희가 노력해서 지친 걸 떠나서 저도 처음으로 제일 가까운 사람이랑 이별이란 걸 해봤다. 그걸 한번 느끼고 나니까 이별이 너무 싫던 것이다. 몇십 년간 이별이 너무 싫어서 진지하게 다시 한번 생각해봤던 마음이다"고 털어놓았답니다.

이어 "아이가 안 가져지는데, 조금 마음을 내려놨던 것 같다. 아내도 저와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더라"라고 덧붙였답니다. 김원효는 지난 2011년 개그우먼 심진화와 결혼했는데, 이 두 사람은 개그계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답니다.